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베트남 여행

베트남 여행 마지막 포스팅! 이번에도 제가 간 곳들 중에서 추천하는 것들이니, 일정에 참고하시길 바라요. ​ 저는 총 3박 5일 동안 베트남 호치민 / 무이네 2곳을 다녀왔어요. 짧은 시간동안 다녀온 거라 빡빡한 일정보다는 힐링한다는 생각으로 느긋하고 여유롭게 다니고 싶었거든요~ 그래서 보통 패키지여행 가서 쇼핑센터를 많이 들리는데..ᄏ 굳이 안 가도 될 듯해요 ᄒᄉᄒ 그럼 시작해볼까요? 1일차: 인천공항 - 아시아나 항공(OZ731) 편 이용하여 출발 ~ 새벽 4시쯤 공항 도착하여 밥 먹기 이른 아침부터 부지런히 움직이다보면 체력소모도 되고 더울 때 가면 쪄죽는다더라구요 ᅲᅮ (저는 더위랑 상관없지만 친구는 덥다고 힘들어했어요...흑) 밥 먹으러 고고싱~~ 어디로 갈까 하다가 주변에 식당 많길래 한식집 아무데나 들어갔어용! 보쌈이랑 된장찌개 주문했던 걸로 기억해요!! 보쌈과 된장찌개 맛 괜찮았음^_^ 아 그리고 점심먹고는 커피 마시러 갔는데요~ 라운지 카페라고 해서 음식 파는 곳 옆 쪽에 있는 건물인가봐요^^ 커피맛 나쁘지 않아서 식후커피 좋아하면 들려보세요:) 저녁엔 롯데마트 구경 후 숙소행 이렇게 하루 끝! 조식은 집밥같아요 :-) 가격대비 굿굿 2일차: 바나힐 투어(3인 이상/비수기 기준 10만원 초반대) -> 호텔 복귀-> 동바시장투어(1시간 반정도 소요) > 로컬식당 선라이즈 투어 ▶▶ 다낭 시내 관광(미케비치 및 한 시장 등), 재래시장 방문 ◀◁ 다음날 호이안 이동해야해서 오전 일찍 서둘러서 움직였답니다. 우선 가장 먼저 간 곳은 다낭의 명소 '바나 힐' 이예요. 한국 사람들에게 유명해진지는 오래되진 않았다는데 이제서야 와보다뉘 신기방기 케이블카 타고 올라가